본문 바로가기

BEGINNING OF A NEW FOLDING

새로운 폴딩도어의 시작, 폴젠

시공사례FOLZEN KOREA PORTFOLIO

용인시 신봉동 자이아파트

  • 아파트
  • 2021-02-19 14:37:12
  • 88

1 / 10

​요즘 베란다 홈카페라는 말을 많은 곳에서 접하곤 합니다. 이전에는 베란다의 공간을 세탁한 빨래들을 말리거나 창고의 개념으로 사용되었다면 요즘 들어 베란다의 공간을 나만의 공간으로 꾸며 휴식의 시간을 즐기거나 취미생활을 즐기는 공간으로 색다롭게 꾸며서 사용들을 하십니다.

그중에서도 베란다의 공간을 활용하여 따뜻한 차 또는 커피를 즐길수 있는 홈카페공간으로 재탄생되고 있는습니다. 특히 작년부터 이어져오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더욱 많아지면서 집안의 공간을 꾸며 생활하시는 분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습니다.​

카페하면 폴딩도어 아니겠습니까?​

카페 분위기를 내기 좋은 요소 중 하나로써 쭉쭉 뻗어있는 폴딩도어의 모습에 충분한 카페의 느낌을 살릴수 있습니다. 또한 베란다는 집 안에서 가장 햇빛이 잘 들어오는 곳으로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집안에서도 카페에 온듯이 차 한잔을 즐길수 있습니다. 햇빛이 잘 들어오는 곳으로 햇빛으로 인해 프레임 도장색상이 들뜨거나 색바램 또는 도장 까짐 같은 현상이 생길까 하는 생각을 하시는 고객님들도 계실수 있는데, 그러한 불량현상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분체 도장방식이 아닌 불소수지 도장방식으로 프레임 도장을 제작하여 프레임 도장의 내구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그리하여 오랜기간 사용하여도 처음과 같은 색상으로 유지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