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GINNING OF A NEW FOLDING

새로운 폴딩도어의 시작, 폴젠

시공사례FOLZEN KOREA PORTFOLIO

서울시 역삼동 와인바

  • 상가
  • 2020-12-01 16:21:01
  • 236

1 / 10

분위기 좋은 와인바 인테리어 시공중입니다. 고정되는 통유리창이 아닌 창문형 폴딩도어와 힌지도어를 설치하였습니다. 업종에 맞게 최상의 환경과 인테리어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활용도 높은 폴딩도어를 창문형으로도 설치하고 있습니다. 영업 종료 후 오랜시간 닫아놓으면 밀폐된 공간으로 내부의 공기가 탁하게 머물러 있기에 2층에 위치해 있고, 기존 창문이 크지 않아 빠른 환기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사장님께서는 매장내부를 좀더 쾌적한 환경으로 유지하고자 창문형 폴딩도어를 선택하셨습니다.

유리는 16t 복층유리로 투명과 + 브론즈 색상으로 하여, 블랙 프레임과 잘 어울리며 전체적인 와인바 인테리어와도 더욱 잘 어울리게 하였습니다. 7장의 폴딩도어는 서로 연결이 되어 전체적으로 접었다 폈다 하며 여닫이가 가능하고, 1장의 폴딩도어는 1틀 + 1장으로 경첩을 달아 창문 겸 미닫이 문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가 및 매장 폴딩도어는 1층이 아닌 2,3층에도 창문형으로 시공하는 경우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와 여러 많은 장점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아주시며, 더욱 신경을 쓰시는 부분입니다. 고층 건물이라고 하더라도 닫혀 있는 고정창보다는 필요시 또는 언제든지 오픈을 할수 있고, 닫아둘수 있는 폴딩도어로 실내 답답한 공기도 빠르게 순환시키며 인테리어 효과도 높힐수 있습니다.

높은 층에 시공시에는 스카이장비를 사용하여, 시공이 이루워지기에 걱정없이 완만하게 시공을 진행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