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GINNING OF A NEW FOLDING

새로운 폴딩도어의 시작, 폴젠

시공사례FOLZEN KOREA PORTFOLIO

인천시 검단동 아이푸드파크 현장

  • 기타
  • 2020-09-18 09:41:13
  • 1,485

1 / 10

이곳은 입구나 공간 분리를 목적으로 설치한 것이 아니라 사무실에 위치한 창문에 폴딩도어를 설치하였습니다. 사진에서 보이시는 거와 같이 폴딩도어는 90%이상의 개방이 가능하기에 일반 창문에서는 볼수없는 개방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계단이나 직접 사람이 옮길수 없는 큰 물건을 옮겨야 할때 차를 이용하여, 창문을 통해 옮기는 경우가 많은데, 일반 창문이라면 반만 열거나, 아니면 창문을 때서 옮기고 다시 끼워넣야하는 불편함 또는 번거로움이 있을수 있는데, 창문형 폴딩도어는 일반 창문에서 느낄수 있는 단점들을 보완할수 있습니다.

역시나 큰 개방감으로 환기 또한 더욱 손쉽게 할수 있습니다. 날씨가 춥던 덥던 하루에 2~3회 정도 10~20분정도 실내 환기 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럴때도 개방감이 크기에 더욱 빠른 시간과 손쉽게 환기를 할수 있습니다. 날씨 좋은 날은 넓은 창으로 햇빛 또한 잘 들어오기에 현대인에게 부족하다는 햇빛의 비타민D도 흡수 하기가 좋습니다.

시공 후에 닫아두면 창문형 폴딩도어의 디자인으로 독특한 외관을 뽑낼수 있습니다. 유리가 깨끗하고 품질이 좋아서 하늘이 그래도 비치는 것도 멋집니다. 공장이라고 인테리어를 소홀히 하지 않고 이렇게 신경써서 도어 하나 하나에도 세심하게 설치하시면 일 능률도 더욱 오를꺼라 생각합니다.